RStudio에서 어떻게 하면 더 빨리 작업 할 수 있을까요?

이 기사에서는 RStudio의 가장 좋아하는 생산성 기능과 함께 각각의 바로 가기를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유용한 도구 및 기술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또한 RStudio에 갈 필요없이 즉시 일부 기능을 볼 수있는 시각적 인센티브를 준비했습니다.

* 참고 :  gif에는 Mac 단축키 상단에 PC가 있지만 Mac 사용자라면이 단축키의 대부분이이 종속성에 해당합니다 : Ctrl == ⌘ Command && Alt == ⌥ 옵션 하지만 Ctrl 키를 Mac에서 Ctrl 키로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Option + Shift + K (Alt + Shift + K)를 사용 하여 언제든지 RStudio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사 중

작업에 따라 정기적으로 최소한의 Rstudio 창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빠른 방식으로 가장 많이 활용되는 것과 포인팅 장치를 사용하지 않는것 사이에서 포커스를 변경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작업 흐름을 빠르게하는 중요한 기술입니다. 이것은 Ctrl (이 경우 Mac에서는 Control)과 원하는 창에 해당하는 번호를 눌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조합에 Shift 를 추가하면 동시에 전환하는 창에 대해 최대화 창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더 넓은 시야가 필요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액세스 바로 가기가 다른 유일한 창은 터미널입니다 ( Shift + Alt + t ). 사전 설정 창 :  도움말 ( ), 기록 ( ),플롯 ( ) 또는 환경 ( ). 주로 자주 건너 뛰는 두 가지는 소스 편집기 ( )와 콘솔 ( )입니다. 이제 어떻게 작업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토론 해 봅시다.

 

RStudio 전환 창 단축키

똑똑하고 열심히 일하지 마라.

일반적으로 작업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코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더 쉽고 빠를 수있는 몇 가지 기능이 있음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 트릭 이라도 마스터를 사용하고 나면 특히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코드 완성

Tab 또는 Ctrl + Space를 눌러 입력하거나 수동으로 액세스 할 때 제안 목록이 나타납니다 . 당신은에서 이러한 설정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옵션 -> 코드 -> 완료는 , 당신이 중 하나를 눌러야 제안 된 문구를 입력하려면 탭 또는 Enter를 누르면,Ctrl 키 + 스페이스 를 닫습니다 개방 자동 완성 목록. 작성하기 전에 화살표로 제안 목록을 탐색하거나 항목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됩니다. 

 

RStudio 코드 완성

 

목록이 너무 길면 더 많은 글자를 제공하여 범위를 좁히십시오. 자동 완성 기능 및 변수 옆에 스니펫 을 삽입 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검색 필드뿐만 아니라 R의 자동 완성 기능은 퍼지 매칭을 지원합니다. 즉, 모든 문자를 실제로 입력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입력 된 문자가있는 한 그 문자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특히 자주 사용하는 긴 함수 이름에 유용합니다. 이를 마스터하면 훨씬 빠르게 코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퍼지 매칭이 자동 완성으로 작동 하려면 제안 팝업이 이미 활성화되어 있어야합니다. 예상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코드 완성 옵션에서 조정하십시오.

경로

경로를 입력해야하는 경우 파일 경로 자동 완성 기능을 사용하면 큰 따옴표 또는 작은 따옴표 쌍에서 자동 완성 바로 가기 ( Tab또는 Ctrl + Spac)를 눌러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작업 디렉토리에서 시작되며 “/” 로 시작하는 쉘 콘솔에서와 같이 루트 위치에서 탐색하거나 디렉토리 트리에서 “../” 을 스태킹 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RStudio 경로

코드 실행 및 서식 지정

단축키를 사용하면 스크립트에서 코드를 실행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 Ctrl + Enter – 현재 줄을 실행하고 다음 줄로 건너 뛰거나 더 이상 건너 뛰지 않고 선택한 부분을 실행합니다.
  • Alt + Enter – 한 줄의 코드를 선택하지 않고 여러 번 실행하려면 커서를 다음 줄로 이동하지 않고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또한이 Ctrl + Alt + R 전체 스크립트를 실행하고
  • Ctrl + Alt + B / E 조합을 사용하여 에서 현재 줄까지 그리고 현재 줄에서 nd 까지 실행할 수 있습니다 .RStudio 코드 실행 및 포맷

 

코드를 더 빨리 보이게하려면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 줄 들여 쓰기를 수정 하려면 Ctrl + I
  • 선택한 코드 부분 을 완전히 다시 포맷 하려면 Ctrl + Shift + A 를 누릅니다.

 

RStudio 코드 실행 및 포맷

결과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변경된 것을 언제든 되돌릴 수 있습니다. 스타일링을 위한보다 유연한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스타일러 패키지를 확인하십시오  .

 

다음과 같은 유용한 유용한 바로 가기를 기억하면 도움이됩니다.

Alt + Up / Down 조합으로 쉽게 코드를 위아래로 이동할 수 있으므로 잘라 붙이기가 필요 없습니다. 그런 식으로 하나의 활성 줄을 이동하거나 전체 선택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뭔가를 제거해야하는 경우 Ctrl + D 를 누르면 현재 라인 / 선택이 즉시 삭제됩니다.

콘솔 기록 및 기록 창

콘솔에 전달한 모든 내용을 다시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전에 실행된 행에 액세스하는 것은 상향 화살표와 하향 화살표를 사용하여 항해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시각적 피드백을 더 원한다면 Ctrl + 위쪽  화살표를 눌러 마지막 명령 목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검색된 구문의 일부를 타이핑 하여 결합하면 명령어 history 를 깊게 파고드는 복잡한 명령조차도 쉽게 찾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활성 상태 인 경우 자동 완성 팝업을 무시합니다.

참고 : 검색 콘솔 기록은 퍼지 일치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정확해야합니다 .콘솔을 지우고 싶다면 Ctrl + L을 사용하면 명령 이력이 보존됩니다.

 

 

실행 된 명령을 저장하는 History pane ( ) 도 있습니다 . 검색이 가능하며 필요한 항목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Shift키를 사용 하여 범위를 선택 하거나 ctrl을 사용 하여 개별 위치를 수집 ). 그런 다음 콘솔 ( Enter) 또는 소스 파일 ( Shift +Enter )에 쉽게 다시 삽입 하십시오 . 후자는 수동으로 콘솔에서 소스로 여러 명령을 복사하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명령은 함께 복사되고 제거되어야하는 라인 기호 “>”로 인해 골칫거리입니다.

탭 다루기

소스 편집기에서 둘 이상의 탭으로 작업하는 경우 Ctrl + Tab 및 Ctrl + Shift + Tab 조합을 사용 하여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탭과 이전 탭으로 각각 이동할 수 있습니다. Ctrl + F11 F12를 사용하면 더 잘 맞는 경우이를 수행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들에 Shift 를 추가하여 첫 번째 또는 마지막 것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우 흥미로운 옵션은 Ctrl + F9 / F10을 사용 하여 액세스 한 순서대로 탭을 탐색하는 것 입니다.

RStudio 탭

탭 기록을 앞뒤로 탐색하십시오.

RStudio 탭

점프 탭

RStudio 탭

앞뒤로 탭 이동

Ctrl + W를 사용하면 현재 탭을 쉽게 닫을 수 있습니다. 탭 오른쪽에있는 작은 “x”버튼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선택입니다.

 

RStudio 탭

엄청난 양의 탭을 열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닫기  | Ctrl + Shift + w ( 현재 열려있는 상태로 유지하려면 + Alt ),

Ctrl + Shift + 를 사용하여 열려있는 탭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여기에 일치하는 퍼지가 아님). 이 검색은 탭 표시 줄의 ” >> “아이콘으로 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

 

RStudio 탭

 

위의 단축키는 파일 드롭 다운 메뉴 에서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RStudio 브라우저 세션을 사용하거나 간단히 잊어 버린 경우 편리합니다.


 

소스: RStudio 바로 가기 및 팁 – Appsilon Data Science | 엔드 투 엔드 데이터 과학 솔루션

(Visited 266 times, 1 visits today)